누가 나에게 이 길을 가라, 하지 않았네

‘재향군인회’ ‘새마을중앙회’ ‘자유총연맹’ 없어야 좋은 사회^^ 본문

시시콜콜

‘재향군인회’ ‘새마을중앙회’ ‘자유총연맹’ 없어야 좋은 사회^^

슬픔에 관한 것 2024. 3. 24. 22:33

우리나라에서 가장 부패하고 수술이 필요한 집단은 아마도

새마을운동중앙회 자유총연맹 재향군인회 등이 아닌가 싶다(권력기관은 예외로 하고)

이들은 법률로 재정 지원이 보장된 ‘관변단체’다. 권한은 너무 막강하다. 노인네들 돈잔치하고 지들만 배 불리먹는 합법적 삐끼집단이다.아무도 견제하지 않는다. 독재정권에서 기생하고 권력에 빌붙은 관변단체다. 자력갱생 보다는 삥 뜯어먹고 산다.

이른바 썪어빠진 3대 관변단체부터 손보길.
근데 못 본 채 손놓고 오히려 더 준다.(경찰들 친목단체도 마찬가지고) 이런 곳은 그대로 두고 뭐 노조를 때려잡겠다니 한심한 정권이다. 노조 회계가 가장 투명하다. 가장 비리집단은 위에 열거한 곳. 옛부터 비리집단으로 소문나고 지금도 눈 먼 돈 받아가면서 호의호식한다.


!새마을운동중앙회
지자체마다 태극기 옆에 휘날리는 새마을 중앙회 깃발을 보면 분노가 치미는데 얼렁 그것부터 치워야 한다. 글고 새마을 중앙회법?인지 뭔지도 없애야.(새마을운동조직육성법 ㅋㅋ) 아직 이런 것이 버젖이 살아 있는 한 발전이란 없다 ㅋㅋㅋ 아무튼 관변단체부터 싹 쓸어야지.


!대한민국재향군인회
재향군인회가 뭐하는 것인가? 군 제대자들은 이곳이 뭐 요람인줄 알겠지. 그냥 지들끼리 자리 차고 앉아서 놀고 먹는 곳이다. *대한민국재향군인회법, 수익사업에 관한 규칙까지 ㅋㅋㅋ 참으로 대단한 나라다. 제대할 때 모든 군인으로부터 입회비 받나? 잘 모름. 아무튼 제대한 사람들은 이 곳이 뭐하는지 잘 모름.


!한국자유총연맹
반공을 국시로 떠받는, 자유총연맹도 마찬가지로 하루빨리 없애야 할 곳. *한국자유총연맹 육성에 관한 법률 ㅋ 이거야 원 더 가관이네. 자유총연맹도 고리타분한 인간쓰레기들 먹고사는 터전이다. 다 법에 있다. 아무튼 법치주의 맞다 ㅍㅎㅎ 여기에 개혁이 필요하다.


밥 잘 먹고 뻑치는 소리말고 여기부터 손질하고 없애라. 혈세낭비고 특혜다. 비리의 온상이기도 하고. 양아치집단이기도 하다. 개혁은 법률 폐지부터 하되 이들 단체는 없애는 것이 맞다. 이것은 불공정이고 부정이고 상식이 아니기 때문이다.

악의 근원이다. 뿌리채 뽑아서 없애야 한다. 일단 돈부터 끊어야 한다. 법적 지원근거도 없애야 한다. 이들에 특혜를 주는 것 자체가 나쁜 나라다. 우리가 낸 세금이다. 먼저 법부터 정리해야.

'시시콜콜'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ss "티끌 모아 태산“  (59) 2024.03.26
4. 바르게살기운동조직 육성법  (47) 2024.03.25
3. 한국자유총연맹 육성에 관한 법률  (48) 2024.03.24
2. 대한민국재향군인회법  (64) 2024.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