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나에게 이 길을 가라, 하지 않았네

4. 바르게살기운동조직 육성법 본문

시시콜콜

4. 바르게살기운동조직 육성법

슬픔에 관한 것 2024. 3. 25. 08:19

바르게 삽시다. 법을 지키면서 ㅋㅋ


우리가 얼마나 삐뚤하게 살면 이런 법이 있을까요. 그러니 엉뚱한 마음 먹지말고 바르게 삽시다. 쪽 바르게요.
제1조 목적을 보세요. ㅋㅋ 바르게 살기 운동을 지속해서 건강한 국가와 사회 건설에 이바지하자 합니다. 좀 합시다. 얼마나 좃같이들 살면 이걸 운동삼아서(조기축구회도 아니고 걷기 운동도 아닌) 할까요. 시행령도 있어요. 1991년 만들어졌네요.

바르게 안 사는 사람들은 여기에 가입하세요. 법 안 지키고 ㅋㅋ 그럼 됩니다. 바르게 살기 위해서 뭘 해야 하는지 알죠. 갑질 하지 말고 욕 하지말고, 거짓말 말고.

문득 궁금한 것, 근디 윤석열과 김건희는 여기에 가입해야겠죠. 아닌가. 바르게 살고 있어서 대통령 된거죠. 가입조건이 안되네요. ㅋㅋ

여러분 바르게 살도록 하기 위한 법이니, 바르게 안 사는 사람들은 참조하세요. 저는 바르게 살아서 이 법이 필요없어요. 그래서 없어져도 됩니다. 제겐 이 법이 필요없어요. 법 없이 살 사람인데 ㅋㅋㅋ

정말 한심하기 짝이 없는 법!
이러면서 법치국가 운운하는 대한민국. 부끄러움을 모르니. 뭘하자고 저렇게 선거에 항거씩 나왔나 몰러.